안녕하십니까 법무법인 정언(正言)의 대표변호사 심찬섭 입니다.
“법무법인 정언(正言)”은 다양한 방면에서 전문성을 가진 젊은 변호사들로 구성된 로펌입니다.
“법무법인 정언(正言)”은 2001년에 설립되어 현재 구리시와 서울 서초동에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행정‧보험‧부동산‧환경‧지적재산권분야등 다양한 민사분야에서 수년간 소송과 자문을 통해 전문성을 가진 로펌입니다.
앞으로의 현실에서 각 방면의 권리보호는 사전적인 권리보호절차(가압류, 가처분결정)를 필수적으로 요구하고 있으며, 이들 절차를 거친 후에 본격적인 권리보호에 대한 재판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전적인 권리보호절차는 본안재판에 대한 소송이상으로 필수적인 절차이고, 어떤 의미에서는 이들 절차에서 분쟁이 해결되는 경우도 상당수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정언(正言)”은 특화된 분야뿐만 아니라 그동안의 다양한 절차에 대한 노하우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사전적인 권리보호절차를 위하여 본 사이트를 개설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하여 의뢰인들에게 간편, 신속, 경제적이면서도 효율적인 권리보호가 이뤄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법무법인 정언(正言)”은 이름 그대로 가장 정직하면서도 실제적인 도움이 되는 해결책을 제시하여 어려움에 처한 여러분들에게 진정한 친구가 되고자 합니다.
대표변호사 심 찬 섭 배상